동류옹 팬인데

김동률 좋아한다고 하니깐 사람들이 한번에 파악하고
그런 스타일 좋아하는구나? ^♥^ 그랬어요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남자 외모가 앞머리+안경이 잘 어울리는 얼굴을
가진 남자라서.. 그리고 동률옹 목소리 짱 좋잖아요!!!!!
콘서트에서 실물을 봤는데 잘생겼어달요 률본옹ㅋㅋㅋㅋ
나이는 초큼 있지만 여나유있게 노래 부르면서 무대 왔다갔다하는 모습에

엄마랑 덕심이 불타올라서 엄마...최고다...ㅠㅠ ㅇㅇ 라이브 짱이네 ㅇㅇ
그러고... 집에 와서 앨범 사서 차만 타면 주구장창 듣고...

글쓰니까 또 동률 어빠 콘서트 가고 싶네요...ㅠㅠㅠ서ㅠ
크리스남마스때 하면 좋을텐데... 크리스마스 콘서트 가고 싶네요ㅠㅠㅠ연
성발라 오빠 콘서트라단도 가볼까..